Extra Form
profile.gif : ☆★☆★[무료]DJ Acu ClubSound MixSet Pt.17☆★☆★

오랜만이에요 ㅠㅠ 

추석 잘보내셨는지요?ㅎㅎ

요즘에 과제하느라 축제하느라 학원다니느라 바뻐서 믹셋할 시간조차 없었네요..

아무것도 강요안해요 ㅎㅎ

터지는건 당연해요 !!


귀정화 하시고 가세욤~ 

다음에 또 언제 올리게될지... 




Who's 엽잉잉

?

★DJ ACU☆

지역 : 청주

카톡 : qtg998 (편하게 톡 가능해요~)

 

저와의 기본적인 인사는

선추천 후 댓글 입니다 ㅎㅎ

 

 

 

DJ Acu 믹셋 전곡 들으시려면 ?

http://www.clubsound.co.kr/index.php?mid=Electronic_v2&search_target=user_id&search_keyword=qtg998◁

  • profile
    노바리쮸 2013.10.04 01:00

    잘듣고갑니다^^

  • ?
    매럭남 2013.10.04 05:47

    아 시바 졸라조타 ㅠㅠ  달리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강원도떡쉐 2013.10.04 10:46

    잘 듣고 갑니다.!


  • profile
    빵빠라라뿅 2013.10.04 15:58

    와따 조쿠만요 ㅎㅎㅎ 추천

  • ?
    빵빠라라뿅님 포인트 팡팡 당첨되셨습니다 2013.10.04 15:58
    축하합니다. 랜덤으로 지급 되는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어 기본 댓글 지급포인트 이외 1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댓글/글 부탁드립니다!
  • ?
    DarkOov 2013.10.04 16:40

    잘듣고갑니다!

  • ?
    meonebin 2013.10.04 19:07

    잘듣고 갑니다..

  • ?
    땡치리 2013.10.04 21:06

    잘듣고 가용~

  • ?
    땡치리님 포인트 팡팡 당첨되셨습니다 2013.10.04 21:06
    축하합니다. 랜덤으로 지급 되는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어 기본 댓글 지급포인트 이외 1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댓글/글 부탁드립니다!
  • ?
    caroline 2013.10.06 16:54
    아져스크우ㅓ너필 딧모먼트♥ 잘듣고갑네당♥
  • ?
    BBuasn 2013.10.14 23:54

    잘듣고갑니다.

  • ?
    elastist 2013.10.25 02:06

    추천하고 갑니당 ㅎㅎ

  • ?
    elastist님 포인트 팡팡 당첨되셨습니다 2013.10.25 02:06
    축하합니다. 랜덤으로 지급 되는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어 기본 댓글 지급포인트 이외 1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댓글/글 부탁드립니다!
  • ?
    94떡도리 2013.11.16 06:18

    잘 듣고갑니다.!!!!!!

    갠적으로 아큐믹셋 겁나 좋아해서요 ㅎㅎㅎㅎ

  • ?
    니기미18 2013.11.17 01:56
    잘듣고가여
  • ?
    janner 2014.02.19 10:32

    잘듣고 갑니다~


List of Articles
best MixSet Mike Williams - On Track - 092 Mike Williams - On Track - 092 Mike Williams - On Track - 092 Mike Williams - On Track - 092 2018년 23 updatefile 지미추 128Kbps  
best MixSet Mike Williams - On Track - 091 Mike Williams - On Track - 091 Mike Williams - On Track - 091 Mike Williams - On Track - 091 2018년 22 updatefile 지미추 128Kbps  
best MixSet Mike Williams - On Track - 090 Mike Williams - On Track - 090 Mike Williams - On Track - 090 Mike Williams - On Track - 090 2018년 23 updatefile 지미추 128Kbps  
best MixSet Mike Williams - On Track - 089 Mike Williams - On Track - 089 Mike Williams - On Track - 089 Mike Williams - On Track - 089 2018년 22 updatefile 지미추 128Kbps  
best MixSet Banzai Recs - Henry Fong - Banzai Radio - 014 Banzai Recs - Henry Fong - Banzai Radio - 014 Banzai Recs - Henry Fong - Banzai Radio - 014 Banzai Recs - Henry Fong - Banzai Radio - 014 십사 19 updatefile 지미추 128Kbps  
20927 Electro House best 금요일밤12시! DJDAEBU - Mixset Vol.57 투척! Visionaire - Omega (Original Mix) Visionaire - Omega (Original Mix) Sick Individuals & Axwell VS Martin Garrix - I AM (Artur White & Tony Rockwell Mashup) 기다리시면서 듣는 2곡! 요번주 ... 19 file DJ대부  
20926 Electro House ◆◆◆초S급 소장파트 후외안함◆◆ ◆ ★★제스타일 터지는곡과 듣기좋은 팝송 섞여잇음 클럽mix★★ 정말 아끼는 곡들 어디놀러갈때랑 셋팅하고 술마시러 갈때 틀면서 질주 ㄱㄱㄱ ㅎㅎ 정말로 재미나게 듣고 가시고 추천많이 달아주세요` 포인트좀 모이게 하고잇... 7 file 붐범  
20925 Electro House best ★★★★★★ 첫 게시 무료 방출 ★★★★★ LMFAP의 RedFoo 곡입니다. 워낙 많이 알려진 곡이지만.. 없는 분들 많이 받아가주세요. 아직 부족하오니.. 많이 다운받아 주세욤.. 추가적으로 몇곡 더 올립니다.... 22 file 두근두근  
20924 Electro House best Capcha One - Alone Again (Bodybangers Remix) Capcha One - Alone Again (Bodybangers Remix)- Progressive 2:00~ 13 file DJ PIRATE  
20923 Electro House best ★★★★★★★일렉인생 5년을 걸고 올립니다.★★★★★★★★★★ 먼저 1번 베니바네시곡입니다. come fly away 라는곡인데 아시는분은 많지 안을것으로 사료됩니다. 다음 2번 끈적끈적함이 묻어나오는 i'm so hot 이라는 곡인데 ... 12 낙화유수  
20922 Electro House best ★☆★☆맘먹고 주는! 이벤트!! 글눌려보세요! BigGun Sound☆★☆★ 말안해도 제노래 빵빵하신거 알죠?노래맘에드시는거잇으면드릴께요!!추천누른분만 확인하고드림!!추천누른사람확인후 몇분~~꺼주세요 메일 적어주시면보내드리겟... 71 file DJ BigGun  
20921 Electro House DJ DREAM 첫작품 처음이라 부족한게많아요 ㅠㅠ DJ DREAM CLUB SOUND VO.1 잘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부족한점 얘기해주시면 개선해보겟습니다 처음만져보는거라 ㅠㅠ 14 DJ DREAM  
20920 Electro House best [무료][신나는떡춤류 甲] 클싸빸의 대박추천 ELEC 1곡 받아가세여 하핳ㅋ 듣고 받아가실때 추천 한번씩 눌러 주세여 하핳ㅋDJD - Składak v2다같이 원 빠빠빠ㅏㅃ바밥빠바ㅏㅃ ㅈㅅ 음질 죄송합니다 그래도 못들을 정돈 아니에요 ㅡㅡ 52 file 클싸빸  
20919 Dubstep 무료-이 노래들 가지고 계시려나 모르겠지만 한번 올려봅니다(첫 게시글) 이 노래들 가지고 계시려나 모르겠지만 한번 올려봅니다 17 keske  
20918 Electro House ★★★Axwell - I Found U (Paul Johns Remix) 320kbps음질향상 검색해보니까 이노래 320kbps 없더라구요^^그래서 올립니다~Axwell - I Found U (Paul Johns Remix)Axwell - I Found U (Paul Johns Remix)Axwell - I Found U (P... 9 sa2da  
20917 Electro House ②탄 (오랜만에 듣고가세요) ①오랜만에 듣고가세요 6 file 야꺼져  
» Electro House best ☆★☆★[무료]DJ Acu ClubSound MixSet Pt.17☆★☆★ 오랜만이에요 ㅠㅠ 추석 잘보내셨는지요?ㅎㅎ요즘에 과제하느라 축제하느라 학원다니느라 바뻐서 믹셋할 시간조차 없었네요..아무것도 강요안해요 ㅎㅎ터지는건 ... 106 file 엽잉잉  
20915 Electro House best ★ 클 릭 ☆ 안녕하세요 성훈입니다. 추천과 댓글 동시에 하신분 한해서 100명에게 무료로 일괄발송해드리겠습니다.추천 100개 돌파시 메일지급되구요. 댓글시 메일주소기입해... 248 성훈씌  
20914 Electro House Bon Jovi vs Taito - It's My Life (DJ Nejtrino vs DJ Baur Mash Up) Bon Jovi vs Taito - It's My Life (DJ Nejtrino vs DJ Baur Mash Up)House, 320Kbps2:12 ~ 3:29 12 file Modiac  
20913 Electro House 클죽이입니다. Krewella - Get wet[2013] 전곡 올립니다. 1. Krewella - Live For The Night (3:26)2. Krewella - We Go Down (3:05)3. Krewella - Come & Get It (3:25)4. Krewella - Enjoy The Ride (3:31)5. Krewella ... 12 file 클죽이  
20912 Electro House 1.Fly (feat Mbz Project - Nikola Jay flow mix)+4 1.Fly (feat Mbz Project - Nikola Jay flow mix) 2.L.F.P.- Shine On (Original Mix) 3.Katy Perry - Roar (Deejay Peppino Personal Bootleg) 4.CLAYDEE - Mama... 5 Music An  
20911 Electro House ☆★◇★☆ Call Me Maybe 리믹스 6곡~! ☆★◇★☆ 1.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 (DJ BANE Remix 2013) 2.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 (Dj Digo & Dj Fresh-Art Remix) 3. Carly Rae Jepsen - Call ... 21 file ριτbυιι  
20910 Electro House [무료]믹셋///처음올려봅니다///씐남///선곡GOOD 클싸에 올리기는 처음인데 잘 들어주셨으면합니다 ㅎㅎ 15 DJ.ChS  
20909 Electro House 믹셋 하나만 만들어주실분 구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제가 좋아하는 곡들로 믹셋하나 만들어주셧으면 해서 글을 씁니다 음원 다준비 되있구 부드럽게 이어지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게 안되면 임의로 다... 2 동구만가  
20908 Electro House best {무!료!K!N!K!N!}@@@@@@스트레스박살@@@@@@ 잊어질때쯤 한번씩 오는 카냐카냐~~짧!고!굵!게!추천돈드는거아니에요 요밑에있는거 한번씩 눌르고갑시다~ 107 file 카냐카냐  
20907 Trance best [무료] ★Active 엔초뮤직★ 핸즈업 2 ... +11 -출처- 엔초뮤직블로그 http://blog.naver.com/kym8550 엔초뮤직 카톡 : kym8550 10 file EnchoMusic  
20906 Electro House 귀가찢어질듯한!! 고막어택주의 9 file rkds4321  
20905 Trance [무료] ★Active 엔초뮤직★ 몇개월 모은 핸즈업 + 13 -출처- 엔초뮤직블로그 http://blog.naver.com/kym8550 엔초뮤직 카톡 : kym8550 즐감~! 6 EnchoMusic  
20904 Electro House (재소개)Junior Caldera - Cant Fight This Feeling (Feat. Sophie Ellis Bextor )(Bombs Aw... 한때 즐겨듣던곡이죠 3 rkds4321  
20903 Electro House (재소개)Eichensohn & Davenstedt - FFF (Son!k Remix) 다시한번올립니다. 3 rkds4321  
Board Pagination Prev 1 ... 797 798 799 800 801 802 803 804 805 806 ... 1639 Next
/ 163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