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캡처1.PNG : ★★★왕의 귀환 DJ ELSA CLUB SOUND 2013.5.6 요세 떡춤안춘다 ★★★DJ ELSA.png : ★★★왕의 귀환 DJ ELSA CLUB SOUND 2013.5.6 요세 떡춤안춘다 ★★★

요즘 떡춤 안춰요

락코드춤??그건뭐지...

요즘 대세 춤이 궁금하다?

창원 상남 엔써나인 으로 ~ !!휘 위 고 우 ~

ㄷ ㅐ ㄷ ㅏ ㄴ ㅏ ㄷ ㅏ 

엔써나인

페이스북 친추시 많은 정보와 

업데이트 예정일을 알수있습니다.


  • ?
    제티중독 2013.05.06 19:12

    1빠네염 ㅠㅠ엘사님 노래너무좋아서 어제나오내햇는데나오셧네요 ㅠㅠ사랑해여

  • ?
    No.1`일번 2013.05.06 19:15

    잘 듣고 갑니다!! 추천!

  • ?
    밍스ㅋ 2013.05.06 19:20

    잘듣고갑니다!!! 


  • profile
    쌔끈남상 2013.05.06 19:21

    E!!!! 오랜만에 듣네요^^

     

    이 정겨운 음악들... 잘듣구 추천드리구가여~~~~

  • ?
    쌔끈남상님 포인트 팡팡 당첨되셨습니다 2013.05.06 19:21
    축하합니다. 랜덤으로 지급 되는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어 기본 댓글 지급포인트 이외 2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댓글/글 부탁드립니다!
  • ?
    DJ엘사 2013.05.06 19:46 작성자

    오랜만입니다 ㅠㅠ!!

  • ?
    DJ엘사님 포인트 팡팡 당첨되셨습니다 2013.05.06 19:46
    축하합니다. 랜덤으로 지급 되는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어 기본 댓글 지급포인트 이외 2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댓글/글 부탁드립니다!
  • ?
    부산키노 2013.05.06 19:31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DJ ELSA #@@@

    굉장히 테크토닉이 생각나는군요 ㅎㅎ

  • profile
    DJ PIRATE 2013.05.06 19:33

    오호 요즘은 이런 스타일이 유행인가보네요 ^^ 조으다 ㅠㅠ! 추천하구가여!

  • ?
    DJ엘사 2013.05.06 19:37 작성자

    유행이라기보단.. 유행을 만들어야 겠다싶어서 !! 선곡해봤습니다 ^^!!!

  • profile
       2013.05.06 19:36

    오셧군요! 추천 누르고 잘듣고 갑니다!

  • ?
    akdlela6 2013.05.06 19:40

    선추천 후감상하겠습니다~~

  • ?
    초보고니 2013.05.06 19:40
    항상 잘듣고 갑니다!!
    온몸이 들썩들썩 덩실덩실
  • profile
    빵빠라라뿅 2013.05.06 19:42

    엘사님ㅎㅎ 다시 복고풍으로 돌아간건가요 클럽문화가? 역시부산은...ㅋㅋㅋ 걍 쩌내여

  • ?
    DJ엘사 2013.05.06 19:43 작성자

    저는 항상 거대한 폭풍을 몰고 가는 사나이였어요 ㅋㅋ

    창원 놀러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큰대접한번 해야겠어요이번엔

  • profile
    ★ElectrO★♬ 2013.05.06 19:49

    ㅎㅎ 좋네요~ 잘듣고 추천하고 갑니다~

  • ?
    플로리다 2013.05.06 19:53

    다시 돌아오셧네요 왜케안오셧음?

    무정하시지 얼마나 기다렷는데 잘들으게연

  • ?
    플로리다님 포인트 팡팡 당첨되셨습니다 2013.05.06 19:53
    축하합니다. 랜덤으로 지급 되는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어 기본 댓글 지급포인트 이외 3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댓글/글 부탁드립니다!
  • ?
    핸누 2013.05.06 19:59

    진짜 왕의 귀환 맞음...ㄷㄷㄷ !!

    너무 기다렸습니다 !! 추천 하고 소장용으로 가져가요 ^^

  • ?
    DJ디스 2013.05.06 20:08
    창원으로 옴겻다더니 오랜만이내요~추천 다운쾅!
  • ?
    DJ엘사 2013.05.06 20:09 작성자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

  • ?
    베어 2013.05.06 20:14
    믿고 받아가는 왕의 믹셋 ㅋㅋㅋㅋ추천하고 다운받아갑니다 ㅎㅎ
  • ?
    베어님 포인트 팡팡 당첨되셨습니다 2013.05.06 20:14
    축하합니다. 랜덤으로 지급 되는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어 기본 댓글 지급포인트 이외 3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댓글/글 부탁드립니다!
  • ?
    둔재 2013.05.06 20:27

    선댓글 후 받기 ㅎㅎ 잘듣고가용 ㅎㅎㅎㅎ

  • ?
    에스티 2013.05.06 20:34

    진심 기다렸습니다.

    역시 국샷임다 ~

  • ?
    에스티님 포인트 팡팡 당첨되셨습니다 2013.05.06 20:34
    축하합니다. 랜덤으로 지급 되는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어 기본 댓글 지급포인트 이외 3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댓글/글 부탁드립니다!
  • ?
    JamesA 2013.05.06 20:35

    엘사님 사랑해요 오래 기다렸는데 이제야 나오네요. 근데 진짜로 이제 떡춤 더이상 안춰요? 한번 락코드춤 잦아봐야 겠네요

  • ?
    섹스할땐클럽노래^^ 2013.05.06 20:40

    엘싸님 왤케 잘생기고 노래도 잘생기게 만드심?

  • profile
    DJ대부 2013.05.06 20:42
    와 역시엘사님...복고풍노래도 잘소화해네시네요
    잘듣고갑니다!!!추천 ㅎㅎ
  • ?
    해삼군 2013.05.06 20:52

    잘듣고갑니다!


List of Articles
best MixSet [★9th 1위 DJ Maro Mix set.4★] 귀르가즘 Sound ♪♪♪ mobile_write 안녕하세요 부산 ,대구 에서 활동한 DJ Maro 입니다.!! 귀르가즘 제대로 해드리고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ㅎㅎㅎㅎ 재밋게 들어주세요~~ 모두 독감 조심하세요 ♥♥... 43 updatefile Maro_ 320Kbps  
best MixSet toni cross BLACKPINK mix toni cross BLACKPINK mix 그냥 재미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ㅋㅋ 문제시 삭제할꼐요 ...^^;; 25 updatefile 토니크로스 192Kbps  
best MixSet Pang E - MIX TAPE NO. 20 (Melody) 드디어! 20번째 믹스테잎 / 홍대 이태원 강남, 멜로디위... Title : Pang E - MIX TAPE NO. 20 (Melody) Name : Jeon.B.H Genre : Electronic House MIX TAPE !!!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0edZ5SIyT56... 16 updatefile DJPangE 320Kbps  
best Electro House 성훈씌 Upload --> Kaori Tani - Oasobiwa Koremadeda (Extended Mix) + @ 즐감하세요. 1. Kaori Tani - Oasobiwa Koremadeda (Extended Mix) EDM Progressive House 320Kbps 2. Oliver Heldens feat. Shungudzo - Fire In My Soul (Crist... 14 updatefile 성훈씌 320Kbps  
best Electro House Ava Max - So Am I (Luca Bootleg) 음주업로드입니다 ㅋ 혹중복시 낼삭제할게요~ gain 100으로듣습니다 음이 울리거나 찢어지시는분들은 97로 들으시면 괜찮을꺼 같습니다 9 updatefile 신사동호랭이 320Kbps  
17852 Electro House best LBJ - Never Gonna Be the Same (feat. Adam Clay) (Extended Mix) ⑪DJ PS - Dans 2 Seconde... https://www.trackitdown.net/track/lbj/never-gonna-be-the-same-feat-adam-clay-extended-mix/house/5811985.htmlLBJ - Never Gonna Be the Same (feat. Adam C... 13 file THOMBROWNE  
17851 Electro House best Should I Know 2013 (Cometa Official Remix) ②Orkestrated, Fries & Shine (feat Big Nab) ... Conrado & Raff W - Should I Know 2013 (Cometa Official Remix) Orkestrated, Fries & Shine (feat Big Nab) - Melbourne Bounce (Original Mix)xXx - xEx.xlx.... 13 file ★ElectrO★♬  
17850 Electro House best Far East Movement Feat. Justin Bieber - Live My Life (Sound Freeze Remix) ②Geo Da Silv... 1. Far East Movement Feat. Justin Bieber - Live My Life (Sound Freeze Remix) 2. Geo Da Silva - I'll Do You Like A Truck (Sound Freeze Remix) (Extended ... 13 ★ElectrO★♬  
17849 Dubstep [중복] Clowns (MashUp) KillaGraham의 Clowns Original과 Milo & Otis MIX입니다~ 4 file toni  
17848 Electro House 개터짐 Hyper Crush - What goes up 음질 320Kbps ★개터짐★ 1:17 음질팡팡유행하는떡춤비트는아니지만들을만함ㅋ 6 라아인  
17847 ClubSound DJ best Korea Top class S급 선곡 믹셋▶▶▶ A New Society DJ New Jin ( 5.21 Mix ! ) ◀◀◀ ▶▶▶ A New Society DJ New Jin ( 5.21 Mix ! ) ◀◀◀ 디스꼬믹셋!! 추천너무감사드립니다! 이어폰 살포시 귀에 꼽아주세요 ~ 앞으로 좋은곡 좋은믹셋 뉴진이 만들겟... 33 file 뉴진   
17846 Electro House best [무료][클싸빸] PSY- Gantleman (Yaron Nagar Remix) - 320kbps 듣고 추천하고 다운받아주세여 하핳ㅋ 40 file 클싸빸  
17845 Dubstep best [무료][클싸빸] 다른 곡들과는 차원이 다른 빸센 DUPSTEP 3곡 받아가세여 하핳ㅋ 목표추천 30~~~~~~!!!!!!!!!!!!!!!!!!!!!!!! Datsik ft. Snak The Ripper - Fully Blown (Sadhu Remix)ㅈ되여Karetus & Sue Cho - Dance No More (Original Mix) ... 23 file 클싸빸  
17844 Electro House best [폭!발!주!의!]★★★★★★스트레스박살★★★★★★ 폭!발!주!의!다들 스트레스 박살하고 갑시다~~ 34 file 카냐카냐  
17843 Electro House best [무료][수요일] 클싸빸의 대밬 ELECTRONIC 5곡 받아가세여 하핳ㅋ 추천 좀 하고 가세여 제발요 ㅠㅠ 요즘 많이 힘들어요ㅠ좋은 음원구하는것도 좀 어렵구요 ㅠ다운족 X 눈팅족 X 선추족OChris Brown - Yeah 3X (Johan K. 'Hypnoti... 55 file 클싸빸  
17842 Electro House best [S급 Mixset] DJ DEVIL CLUB MIXSET Vol.9 Final DJ DEVIL CLUB MIXSET Vol.9 Final2013 5/21Let's Go !다운로드수 보다 추천수 작으면 실망입니다..ㅜㅜ 37 file DJ DEVIL  
17841 Electro House best [무료] StarAppear New MixSet Vol.2 @!@!@!@!@!@!@!@!@!@!@!@!@!@!@!@!@!@!@! Time 25:25Genre - Electro House, Dutch, Progressive, Progressive House만들면서 필받음 ㅋㅋㅋ 퀄리티 자부 합니다^^DJ Team Zero ProJect http://www.facebo... 49 file DJ SA  
17840 Electro House best Love is The Answer (Tiesto Remix) + (Original Mix) ③Thrift Shop (Da Brozz Bootleg) ④Le... Jus Jack, Oza feat. Blessid Union Of Souls - Love is The Answer (Tiesto Remix) Progressive House Jus Jack, Oza feat. Blessid Union Of Souls - Love is T... 15 file ★ElectrO★♬  
17839 Electro House best ★☆★☆개미치는 S급 덥스텝 투척!!!!!★☆★☆ 필독~ 1. Tim Ismag - Dubstep Planet Anthem 얏됨 2. Seven Lions - Fevers 미침 3. Nicky Romero - Symphonica (Suedes Dubstep Edit) 미친리믹스 4. Why This Kolava... 22 SC  
17838 Electro House best ★☆★☆★☆DJ 락이 CLUB SOUND MIXSET VOL..30★☆★☆★☆ 150 file DJ락이  
17837 Electro House best 1. Alexandra Stan - Lolipop 2011 (Adson & Matu Bootleg Mix) 2. Jason Risk & Vlad Rus ... 1. Alexandra Stan - Lolipop 2011 (Adson & Matu Bootleg Mix) 2. Jason Risk & Vlad Rus - ShockRave (Original Mix) - <재소개> 3. DJ A-One, Refined Brother... 36 file 유후니  
» ClubSound DJ best ★★★왕의 귀환 DJ ELSA CLUB SOUND 2013.5.6 요세 떡춤안춘다 ★★★ 요즘 떡춤 안춰요락코드춤??그건뭐지...요즘 대세 춤이 궁금하다?창원 상남 엔써나인 으로 ~ !!휘 위 고 우 ~ㄷ ㅐ ㄷ ㅏ ㄴ ㅏ ㄷ ㅏ 엔써나인페이스북 친추시 ... 344 file DJ엘사  
17835 ClubSound DJ best ★★★★★ (떡춤느낌 터짐!!) DJ STONKI - Electro School Party Time ★★★★★ DJ STONKI CLUB SOUND 안녕하세요 리스너 여러분들 오랜만에 뵈요~~^^ 저번에 학교축제때 나갈 믹셋을 만들어봤는데 클사 회원분들이 너무 매니아층이고 대중적이... 109 file DJSTONKI  
17834 Electro House best Robbie_Groove 없어서 올려보아요 (상류사회에서 나왔던 클럽노래) 노래 좋아요~ 한번 들어보세요 ㅎㅎ(상류사회에서 나왔던 클럽노래) 41 붐부스틱  
17833 Dubstep best [무료] 얏되는 덥스텝 2곡 1. Chimeric - Metronome2. Tilt Shift - Sky City얏되는 덥스텝 2곡~내일은 개미친 덥스텝S급노래가 올라갑니다~많이 기대해주세요!형님들 추천많이해주세요^^ 20 SC  
17832 Electro House best TJR - Ode To Oi (Will Sparks Remix) ②Hardwell & Dyro Ft. Bright Lights - Never Say Goo... TJR - Ode To Oi (Will Sparks Remix)Hardwell & Dyro Ft. Bright Lights - Never Say Goodbye (Original Mix)W&W - Thunder (Original Mix)Hey Sam & Butters - ... 36 file ★ElectrO★♬  
17831 Electro House best [무료수정]☆★☆★☆★ PARIS CLUB SOUND 5.20 ☆★☆★☆★허야허야!!! 추천하는데 클릭한번 즐겁게들어주세요 106 file Paris  
17830 Electro House best ★무료★10곡 업로드해보겠습니다. 중복은 댓글 남겨주세요. 바로 삭제해드릴게요. 1분 ~ 1분 30초 후 터집니다. 33 벅스라잎스  
17829 Electro House best DJ Gollum - The Bad Touch (Gordon & Doyle Edit) 음질 320Kbps DJ Gollum - The Bad Touch (Gordon & Doyle Edit) 320Kbps 이에요 27 라아인  
17828 Electro House best Orkestrated - Schticky (Zoolanda Remix) ⑪Nuff! - Doctor Funk (Original Mix) ⑪Checkmate... http://www.beatport.com/release/doctor-funk/828765Nuff! - Doctor Funk (Original Mix)Labels - Tiger Records http://www.junodownload.com/products/checkma... 31 file THOMBROWNE  
Board Pagination Prev 1 ...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961 962 ... 1672 Next
/ 167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