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문제

Mp3파일을 받았지만, 재생이 안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by ClubSound posted Jan 2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정상적으로 다운로드를 완료했으나 실행이 안되는 문제는 크게 두가지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1) 스마트폰 또는 PC에서 Mp3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프로그램)이 없을 경우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에서 mp3를 재생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윈도우에서 mp3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어야합니다.


다만 기본 어플리케이션에서 대부분 mp3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미디어 어플리케이션이 있기 때문에 이 문제로 보이지 않는다면

2번을 참고해주세요.




2) 받으신 파일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파일용량이 1MB도 되지 않는 25kb정도의 매우 작은 파일로 받아졌다면

스마트폰 또는 PC에서의 브라우저 문제로 정상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PC에서 구글 크롬브라우저 설치 -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features.html


스마트폰에서는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마켓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설치후 클럽사운드에서

다시 다운로드를 진행하여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3) 인터넷이 끊기는 지역 가령 스마트폰에서 Wifi를 잡아 사용하는 도중 이동으로 인하여 인터넷이 끊기거나

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다운로드를 받지 않아 실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Wifi환경 또는 LTE/3G 모드등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Articles

1 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