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201.2) Views 346 Votes 1 Comment 1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오랜만에 클싸에 들어오니 DJ 배틀 대회가 열리고 있네요 ㅎㅎ

혹시 자작곡 배틀 대회도 오픈해주시면 어떨까요?ㅎㅎ

제가 곡을 만들고있구 또 저말고도 또 곡을 만드시는 분들도 계시니

한번 오픈하는게 어떨까요?

?
  • ?
    지슨 2013.12.21 19:05 (*.145.5.129)
    믹셋대회보다 이런게 더 참신하고 좋을듯 믹셋은 다똑같음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여러분들의 클럽사운드에 대한 전반적인 건의를 받고 있습니다. ClubSound 2012.12.22 1357
34 업로드해주시는 분들 1 백련자득 2013.08.11 412
33 이메일정확하게썻는데 ㅠㅠ ?.? 2014.03.23 386
32 출석체크가 안돼요ㅠㅠ 재식님 2014.02.05 366
31 포인트는어떻게올리죠? 1 춤추고싶어! 2014.01.26 357
30 건의! 032 2013.10.29 355
29 안녕하세요 장이얌 2014.02.14 350
28 안녕하세요 클싸 운영자님 DJ Fomula 입니다 건의드릴게 잇는데 2 Fomula 2014.01.18 348
» 운영자님! 자작곡 배틀 대회도 여는게 어떨까요? 1 DJ FLAKO 2013.12.21 346
26 결제에관해서 1 F-22Raptor 2013.10.29 335
25 음원요청 게시판 만들어주세요ㅠㅠ 2 짱이닷!! 2014.01.14 332
24 하면 좋고 안하셔도 큰 상관 없는것들 1 PSY-3519 2014.04.07 328
23 자유게시판에 대한 의견입니다. 2 ριτbυιι 2013.12.04 328
22 클럽사운드 dj대회 또안하나요? DJ대부 2013.11.17 328
21 금칙어관련 2 ριτbυιι 2013.11.14 326
20 결제방식이요. 김동일. 2013.12.05 308
19 홈페이지 속도가 느립니다. 1 모토로임 2014.04.14 303
18 포토샵으로 사진, 게시글 등등 만들어드리겠습니다 1 ♥Seob 2014.01.07 303
17 댓글 HTML 삭제,수정 건의 1 PSY-3519 2014.04.06 302
16 포인트관한 바나자 2014.01.09 294
15 검색 좀 고쳐주세요 놀부DD 2013.12.02 28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전체검색, 사이트 전체를 검색합니다.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